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모두의주방
Close

About Us

창업을 하기 위한 높은 비용 부담을
“모두의 주방”과 함께 낮춰보세요.

뉴스

모두벤쳐스-제스트마케팅앤코 '맞손'…크랩이지 가맹사업 박차

관리자 2023-06-15 17:17:05 조회수 411
optimize.jpg

모두벤쳐스는 제스트마케팅앤코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.


이날 협약식에는 박형주 모두벤쳐스 대표와 제스트마케팅앤코 안치원 전무 등 두 회사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. 이들은 공유주방 '모두의주방'의 시설 및 상권 인프라를 활용한 대게&킹크랩 배달전문점 '크랩이지'의 가맹 사업 확대 등에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.

이번 협약으로 모두벤쳐스는 서울과 수도권, 부산 등에 40개 지점이 있는 '모두의주방' 중 크랩이지 가맹점 창업자 모집에 가장 적합한 지점과 시설 지원을 약속하고, 제스트마케팅앤코는 해당 지점에서 크랩이지의 매장 입점 계약을 위한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.

모두벤쳐스는 모두의주방과 함께 프랜차이즈 브랜드 혼밥대왕, 바로덮밥, 파스타&경양식, 바로반점 등 가맹점 270개를 확보하고 있는 푸드테크 기업이다.

제스트마케팅앤코는 종합마케팅그룹으로 크랩이지 프로젝트를 총괄하고 있다. 현재 계열사 ㈜파란THS을 통해 매장 운영이 이루어지고 있으며, 합리적인 창업 비용 등으로 주목받으며 전국 11개 매장 개장을 앞두고 있다.

박형주 대표는 “이번 업무협약은 모두의주방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크랩이지 가맹 사업을 촉진시킬 수 있는 큰 성과”라며, “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공동의 발전을 이루어 낼 것”이라고 말했다.

안치원 전무는 “크랩이지 예비창업자는 모두의주방을 통한 혜택도 마련돼 있는 만큼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”며, “가맹점 운영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본사 차원의 노력을 기울일 것”이라고 말했다.

출처 : 파이낸스투데이(http://www.fntoday.co.kr)

협력업체